본문 바로가기

쓰기

견제
2016.12.27 00:55

재우스 AI - 라이트 1st

조회 수 957 추천 수 0 댓글 0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

lite.jpg

라이트 1st

 

 재우스 AI-오리지널이 렉을 유발한다고 하는 의견을 듣고 반응 패턴을 단순화한 모델입니다. 16년도 초기에 이러한 렉 유발이 서버 문제인 것을 파악하고 단순한 패턴 단순화로는 해결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았지만 당시로서는 알 수 없었습니다. 그 이후로 재우스 AI-라이트는 큰 패치를 거치지 않았습니다.

 하지만 16년도 초 재우스 AI-오리지널이 여러 패턴 등을 추가하고 무거워지면서 반응 패턴을 최소화한 모델의 필요성이 느껴졌습니다. 그렇게 재우스 AI-라이트는 렉 유발을 제거하려는 기존 목적을 버리고 단순하지만 한 가지 패턴에 집중하도록 개조되었습니다.

 

 재우스 AI-오리지널의 복잡한 패턴에 적응이 힘드신 분들을 위한 AI입니다. 단순하지만 더욱 우직해진 반응 패턴들은 여전히 쓸모가 많습니다.

 

 이런 분들에게 좋아요!

 -재우스 AI-오리지널의 자잘한 반응 패턴이 거슬리는 사람

 -펫이 필요 이상의 잔행동을 하지 않았으면 하는 사람

 

 이런 분들에겐 별로예요!

 -재우스 AI-오리지널이 보여주는 다재다능한 반응 패턴에 만족하시는 분

 

 이런 펫에게 좋아요!

 -기동성이 빠르고 작은 펫

 

 이런 펫에겐 별로예요!

 -기동성이 느리거나 덩치가 큰 펫

 

 특징

 1. 단순한 감시 능력만을 가집니다-재우스 AI-오리지널 ver. 20은 유능하지만 잦은 행동으로 렉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. 이 재우스 AI-라이트는 오리지널의 기능들을 최소화하면서 주 패턴인 주인이 공격한 적 감시를 충실하게 행동하도록 유도합니다. 물론 주인이 맞으면 달려들어 반격하는 것은 바뀌지 않았지만요.

 

 주의점 1.

인터넷 회선이 느리면 펫의 명령이 우선시 되어 주인 케릭터의 스킬, 움직임 등이 방해받을 수 있습니다. 대게는 눈치챌 틈도 없이 지나가므로 큰 문제는 없지만 이런 형상이 심하시거나 미세한 렉 조차도 정말 신경쓰이신다면 재우스 AI-라이트는 최후의 수단입니다. 이것 마저 렉으로 거슬리신다면 어쩔 수 없습니다. 회복모드 쓰세요. 아니면 명령 모드나.......

 

 제작자 평

 주 기능 : 감시

 방어 능력 : ★☆☆☆☆

 기동성 : ★★★★☆

 원거리 견제 : 불가능

 보조 효율 : ★★☆☆☆

 

 패치 기록

 ver.11-주인을 인식한 몹에게 달려가 평타질을 하는 패턴을 삭제하였습니다.

 ver.12- 일부 패턴 삭제 ver.13-최신 재우스 AI 패턴에 맞게 패턴 세부 항목 갱신.

 ver.14-적의 공격에 다운될 경우 대기하는 패턴 추가. 수정노기에 대해 효과적으로 적용되도록 수정

 ver.20-16년도 1월 말 진행된 재우스 프로젝트로 강화된 재우스 AI-오리지널을 복사, 일부 패턴 삭제 후 적용

 ver.21-1주년 기념 특별 패턴 삽입

 

 재우스 AI - 라이트 다운로드

<rules>
    <rule name="정말 감사합니다.">
        <conditions/>
        <pattern>
            <param_decl/>
            <sequence>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<cmd name="cancel_skill"/>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<cmd name="chase" chase_target="master" timeout="0" run="true"/>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<cmd name="wait" min="10000" max="10000"/>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<cmd name="wait" min="10000" max="10000"/>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<cmd name="wait" min="10000" max="10000"/>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<cmd name="wait" min="10000" max="10000"/>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<cmd name="wait" min="10000" max="10000"/>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<cmd name="wait" min="10000" max="10000"/>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<cmd name="wait" min="10000" max="10000"/>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<cmd name="wait" min="10000" max="10000"/>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<cmd name="wait" min="10000" max="10000"/>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<cmd name="wait" min="10000" max="10000"/>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<cmd name="wait" min="10000" max="10000"/>
            </sequence>
        </pattern>
        <event name="master_skill_prepare" event_skill="windmill"/>
    </rule>
    <rule name="주인지키기">
        <conditions/>
        <pattern>
            <param_decl/>
            <sequence>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<cmd name="cancel_skill"/>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<cmd name="melee_attack" timeout="0"/>
            </sequence>
        </pattern>
        <event name="master_attacked" master_skill="all" down="false"/>
    </rule>
    <rule name="주인지키기2">
        <conditions/>
        <pattern>
            <param_decl/>
            <sequence>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<cmd name="cancel_skill"/>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<cmd name="melee_attack" timeout="0"/>
            </sequence>
        </pattern>
        <event name="master_attacked" master_skill="all" down="true"/>
    </rule>
    <rule name="서있을 경우 반격">
        <conditions/>
        <pattern>
            <param_decl/>
            <sequence>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<cmd name="melee_attack" timeout="0"/>
            </sequence>
        </pattern>
        <event name="attacked" master_skill="all" down="false"/>
    </rule>
    <rule name="다운될 시 반격">
        <conditions/>
        <pattern>
            <param_decl/>
            <sequence>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<cmd name="melee_attack" timeout="0"/>
            </sequence>
        </pattern>
        <event name="attacked" master_skill="all" down="true"/>
    </rule>
    <rule name="주인 공격 방해안하기">
        <conditions>
            <condition name="target_state" state="blowaway"/>
            <condition name="target_state" state="shoved"/>
            <condition name="target_state" state="hit"/>
        </conditions>
        <pattern>
            <param_decl/>
            <sequence>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<cmd name="cancel_skill"/>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<cmd name="chase" chase_target="enemy" timeout="0" run="true"/>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<cmd name="move_around" clockwise="true" radius="100" run="false" timeout="4000"/>
            </sequence>
        </pattern>
        <event name="master_attack" master_skill="all"/>
    </rule>
    <rule name="지속 공격 안하기">
        <conditions/>
        <pattern>
            <param_decl/>
            <sequence>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<cmd name="chase" chase_target="enemy" timeout="5000" run="true"/>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<cmd name="move_around" clockwise="true" radius="100" run="false" timeout="4000"/>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<cmd name="melee_attack" timeout="0"/>
            </sequence>
        </pattern>
        <event name="attack" pet_attackable_skill="all" down="true"/>
    </rule>
</rules>
 
cs

List of Articles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공지 공지 (필독) 인게임 AI 적용 방법 4 콤보카드 2017.03.02 651
공지 공지 재우's AI 의 분류와 사용 방법 file 나는재우 2016.12.31 1272
공지 공지 안녕하세요. 재우스 AI의 제작자 나는재우입니다. 1 file 나는재우 2016.12.17 972
21 명령 재우스 test - 009 블레이즈 서포터 (평타형) 나는재우 2017.08.12 32
20 수비 재우스 AI - 탱크로리 나는재우 2017.06.26 605
19 명령 재우스 test - 008 - 하데스 킬러(가칭) 나는재우 2017.02.23 1155
18 견제 재우스 test - 006 - 전봇대(가칭) 나는재우 2017.02.16 1273
17 공지 재우스 test-005 나는재우 2017.02.15 534
16 명령 재우스 AI - 기르가쉬 헬퍼 나는재우 2016.12.31 1237
15 명령 재우스 AI - 온리 마이 미사일 1st (몽라,시드특화) 나는재우 2016.12.31 1654
14 견제 재우스 AI - 폭스헌터 나는재우 2016.12.31 1142
13 명령 재우스 AI - 마개조 메디이익 1st file 나는재우 2016.12.31 858
12 견제 재우스 AI - 마개조 오리지널 1st file 나는재우 2016.12.31 1034
11 명령 재우스 AI - 메디이익 1st file 나는재우 2016.12.31 797
10 명령 재우스 AI - 주인바라기 file 나는재우 2016.12.31 2079
9 수비 재우스 AI - 로드롤러 1st file 나는재우 2016.12.31 1436
8 견제 재우스 AI - 축전지 1st file 나는재우 2016.12.31 1077
7 수비 재우스 AI - 펫 디펜더 1st file 나는재우 2016.12.31 1868
6 수비 재우스 AI - 컴벳 파트너 1st 2 file 나는재우 2016.12.31 1275
5 명령 재우스 AI - 블레이즈 서포터 1st file 나는재우 2016.12.30 495
» 견제 재우스 AI - 라이트 1st file 나는재우 2016.12.27 957
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
/ 2